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강남, 화끈한 슈퍼집 떡볶이! 본문

냠냠

강남, 화끈한 슈퍼집 떡볶이!

동그나미 2015. 7. 13. 16:54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아휴 주말에 가평 글램핑 포스팅 올리려고했는데.....못했네요 

곧 올릴게요..(정말이야)




슈퍼집 외부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슈퍼집이라는 떡볶이 집입니당!!



슈퍼집내부



내부 인테리어가 갱장히 

떡볶이 집 스럽지 않아요 ㅋㅋㅋ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떡볶이 집이 아니닷!! 


분위기 좋음! 



슈퍼집내부


슈퍼집내부



내부 모습은 이렇답니다! 

뭐라고 설명해야할까...

음 어떤 분위기일까


그냥 여기서 파스타 판다고해도 어색하지않은..

그런 느낌적 느낌!!!!!!!!ㅋㅋㅋㅋㅋㅋ





연예인분들이 갱장히 많이 오셨네용 

유명한가봄 

근데 제가 금욜날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너무 배고파서 빨리시키느냐고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ㅠ 

일반 떡볶이랑 깻잎떡볶이, 해물떡볶이, 순대볶음 떡볶이, 궁중 떡볶이 등..

 종류가 5~6개 정도 됐던 거 같아요 


사이즈는 스몰 라지 있구요 

순대볶음이나 해물떡볶이 이런건 따로 사이즈가 없대요 

힁 



가격은 일반떡볶이 스몰이 6000원이었어요 (만두랑 계란 포함해서!)


저희는 오징어튀김 스몰사이즈랑 

순대볶음 떡볶이를 시켰답니당!! 


튀김종류도 오징어 튀김, 모듬 튀김, 새우튀김 있어요! 

이것도 사이즈별로 스몰 라지 구분하고 

스몰은 6000원 라지는 만원! 입니당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



오징어 튀김이 먼저 나왔어용

양이 꽤 되네요 히히 죠타 

식감이 완전 바삭바삭해유 

안에 오징어는 그렇게 크지 않았디만 




손으로 잡고라도 사진 찍겠다는 의지! 


오징어 튀김 이로 잘라먹으려하면 

튀김옷이 딸려오자나요 ㅋㅋㅋㅋ 

그 결과입니다..

오징어가 모습을 드러낸 ㅋㅋㅋㅋㅋㅋ



오징어튀김



튀김옷이 좀 두꺼운 경향이 없지 않아 있숨당..

어떤건 두껍고 어떤건 괜찮고 구래서 ㅎ_ㅎ 



순대볶음떡볶이


순대볶음 떡볶이도 나왔어요 

근데 떡볶이라고 명칭 붙이기 뭐하게

먹어보니 걍 순대볶음 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술안주로 딱 

맥주 땡기는 맛............★



순대볶음떡볶이


위에 깨도 뿌려져있어서 엄청 고소했어요 ! 

맛있었음 

그리고 매워요 -

캬오 




단무지..장국?



단무지랑.. 장국?..

무슨 국물인지 정체를 모르겠는 

(어묵국물은 아니었어유)


국과 함께 호로로록 





순대랑 떡이랑 무순이랑 같이 

함냐함냐 함 

하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양이 꽤 많아서 배부르더라구요 

야채도 야채지만 

순대가 많아서 좋아뜸! ㅋㅋㅋ



오징어튀김도 국물에 찍어먹구 -!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이거 가격은 18000원이에요 

저렴한 편은 아님.....ㅋㅋㅋㅋㅋㅋ 




슈퍼집외부



다 먹고 나오니 

좀 깜깜해져서 조명이 더 잘보여서 예뻤어유 

날 시원하면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제가 간 날은 굉장히 더웠기 때무네......^0^






위치는 요기에요!!

강남구청역과 학동역 사이인데 

학동역에서 좀 더 가까워요 ㅋ_ㅋ 




이건 가는길에 찍은건데 

표정처럼 보여서 찍은거에요 ㅋㅋㅋㅋㅋ귀엽지 않나요

 

ㅇㅇ

0

이런느낌

히히히히히히 




다음 포스팅에서 뵈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