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한식 시골밥상 다녀왔어요 :) 본문

냠냠

한식 시골밥상 다녀왔어요 :)

동그나미 2015. 7. 8. 15:06






두둥-

맛집 첫 포스팅입니다!! 

바로 어제 갔던 시골밥상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정갈한 한식메뉴를 드실 수 있어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이에요! 

벌써부터 분위기가 좋음 ㅎ_ㅎ 맘에 들어요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1인 1정식이 필수이니 

정식 시키시고 추가메뉴를 시키시면 될 거 같아요

정식은 점심 저녁에 상관없이 6000원 입니다


저희는 정식 2개랑 제육볶음을 추가했습니다 호록호록 




안으로 들어가면 정원느낌 물씬 !

꽃과 나무들이 많아요> <





안에서도 드실수있고

밖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선선한 저녁때 가서 밖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장독대도 너무 예뿜

안에 내용물이 진짜로 들어있는지 궁금 

ㅋㅋㅋㅋㅋ



물도 보리차로 나와서 좋아요!! 





기본 정식 반찬들이 

촤르르 셋팅이됩니다! 

반찬 가짓수가 많지용?


근데 전체적으로 반찬 간이 좀 셌던거 같아요 

콩나물도 시금치도 버섯도 짰어요 ㅠ_ㅠ 힝

제가 갔을땐 그랬지만 반찬이 바뀌니까

다른날 가면 어떨지 궁금하네유 





제육볶음도 나오고! 

윤기 좔좔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답니다! 





밥도 흑미밥이라 넘 좋았어요! 

국과 반찬은 리필이 가능해요

하지만 밖에 있는 터라 직원분들이 

밖에 나오셨을때 타이밍을 잘 잡아야했다는ㅋㅋㅋㅋㅋ 






시골밥상이란 가게가 굉장히 많네요 

위치 찾느라 힘들었어유  


가시게 된다면 

즐거운 맛있는 식사 하시길 ★



그럼 이만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