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가평역 맛집! 청운닭갈비&막국수 본문

냠냠

가평역 맛집! 청운닭갈비&막국수

동그나미 2015. 7. 11. 09:51






안녕하세요 ! 

동그나미입니다 좋은아침이에요

신나는 주말이네용 야호- 

근데 너무 더워서 어디 밖에 돌아다니질 못하겠어요ㅠㅠ 날씨는 좋은데 속땅...

블로그나 해야지 낄낄 

오늘은 3주전에 다녀온 가평 글램핑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그 전에 맛집은 따로 소개! ㅋㅋㅋ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청운닭갈비 외부



가평하면 닭갈비랑 막국수가 유명하죠 !

춘천 그 근방이니께.. 그렇다고 쳐! 

 

가기전에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이 가게가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른덴 차 없이 가기 힘들기도 하고 그래서 

요기로 결정 !!! 

청운 닭갈비&막국수 입니다 !


가게 외부 모습이에요 

이 날 비가온다 그래가지구 날이 꾸리꾸리하네요 

(보정따위 없다)


출발할 때 서울은 비가 왔는데 가평으로 갈 수록 비가 안오더라구요 

신기신기 




청운 닭갈비 막국수



자 들어가볼까유 !!! 

아침 10시 50분에 만나서 

상봉에서 11시 5분 차를 타고 

가평에 12시 15분?쯤 도착한거같아요 



다들 늦으면 공복에 마일리사일러스 하체운동 

시킬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아무도 안늦어따 ^-^ 



청운닭갈비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신발벗고 들어가는 식당! 

발냄새 주의!! 


(은지 표정 심각해서 스티커)




내부 메뉴판모습



메뉴판을 찍었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이지 않쥬?! 

어디 확대를 한번 해볼까나

 


청운닭갈비 메뉴



음 제가 애초부터 

사진을 잘못 찍었군요 ................ㅎ_ㅎ 

그래두 대충 확인은 가능하쥬!?


ㅋㅋㅋ 저희는 5명이서 

일단 닭갈비 3인분 막국수 3개를 시켰습니다!! 

얼른나와라 

배고파서 예민해!!!!!!!!!!!!! 



청운닭갈비 셋팅



기본 상차림이 준비되고!!

이제 음식만 나오면 돼!!!!!!! 빨리빨리 !!! 




막국수


막국수를 비벼비벼



꺄 막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호로록 호로록 

맛있졍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_ㅠ



닭갈비 셋팅



막국수를 먹는동안 닭갈비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 

어서 익어라!!! 



닭갈비 익는중


닭갈비



짠!  닭갈비도 다 익었네요 

아주머니가 오셔서 중간중간 

샤샤샥 해주고 가십니다 

(하지만 우리는 참지 못하고 중간중간 건드림...)



가평 잣 막걸리



대낮부터 반주를 기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평 잣막걸리가 유명한가봐유

그렇다면 안 먹고 지나갈 수 없쥬! 






요루케 짠 하고 ㅋㅋㅋㅋㅋ 

진짜 잣 맛이 난다!!!

끝에 느껴져요 오호 




닭갈비 먹고나선 볶음밥 안먹으면 서운하니께

1인분 볶아서 함냐함냐함 !!!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위치는 여기입니다!

가평역에서 걸어서 금방 갈 수 있어요!! ㅋㅋㅋ


 이제 본격 가평 글램핑 포스팅을 할게요 

이따 봐융 - 

(가지마 기다려!!) 







도움이 되셨다면 

재미있게 보셨면

공감 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