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망고빙수 한상차림! 지유가오카 빙수> < 본문

냠냠

망고빙수 한상차림! 지유가오카 빙수> <

동그나미 2015. 7. 14. 18:58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어제 압구정에서 칭구들을 만났는데요 

같이 먹었던 빙수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 

그 전에 밥먹구 돌아다닌건 따로 포스팅할게요! 히히


바로 지유가오카 8쵸메 입니다! 

(제대로 읽은게 맞나..)


무튼......... 

여기서 빙수만 먹었지만 빙수말고도 

식사도 팔고 케익도 팔고 다양하더라구요 !  




지유가오카 압구정로데오점



우리의 계획은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곳을 가려했으나!! 

9시 좀 넘었나? 그때쯤 갔는데 

안된다고 해서 ........

(왜 안된다고 하는지 못들어쪙)


압구정쪽으로 고고 ! ㅋㅋㅋㅋ 




사진은....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으려하면 

매번 방해하는 칭구들^-^...........




지유가오카 압구정본점



요기로 갔숨니다 

ㅋㅋㅋㅋ간판 위주로 찍다보니 너무 깜깜하게 찍혔네용 

가게 내부는 넓지 않지만 

인테리어가 노랑노랑 귀여워요! 




지유가오카 내부



오른쪽 벽면에는 

빔을 쏴서 뮤직비디오가 나오더라구요 ! 

사진 찍은 줄 알았는데 안찍었네요 ! 이럴수갓! 


아 그리구 천장도 굉장히 높아요 

시원시원해보이고 좋아요




지유가오카 메뉴



메뉴는 요렇게 있습니다 ! 

저희는 한상차림 망고빙수를 시켰어요 

빙수치곤 비싸쥬ㅠㅠ




케익 진열장


민트초코케익




들어가자마자 민트초코케익이 먹고싶었는데

살찌니까 참아야쥬..........

시간이 너무 늦었어 하 


다른케익들도 넘 예뻤어요






먹고싶어서 

눈으로 먹는중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반 인테리어


선반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또 방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었는데 굳이 일어나서 ㅋㅋㅋㅋㅋ하하 이칭구들 


한결같아서 좋음> <




핑크의자


의자도 넘 예뻐서 찍었어요 

핫핑크의자와 파랑방석이 잘어울리쥬?






셀카도 찌굼 




망고빙수



꺄 드디어 나왔따 !!!! 

생 망고를 이렇게 많이 주다니 !!!! 


보리차, 망고, 망고퓨레,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같이 나와요 ! 

너무 달땐 보리차 한모금 ! ㅋㅋㅋㅋ 

요거트 아스크림도 달고 맛있어요 


당충전 해서 기분 좋아짐 ♥ 꺄오 




망고빙수



하악 먹기전에 한번 찍구 

걍 흡입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해서 맛있게 제대로 못찍었네요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망고빙수 너무 먹고팠는데

전에 먹었던 곳들은 다른데는 망고도 쪼금주고 

망고도 맛있는 망고도 아니었고.. 

망고 퓨레도 진짜가 아닌..ㅠ.ㅠ 


그래서 먹을때마다 불만족이었는데!!!

여긴 진짜 짱 너무 맛있었어요!!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또 한 컷! 

알록달록 의자들이 예뻐용 

 



위치는 요기에 있습니다 

강남 쪽에만 많네유 후잉 





지유가오카 숟가락



가격대가 좀 있지만 

제대로 된 망고빙수 드시고싶으신 분은 

한번 가 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