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베이글맛집! 한끼 식사로도 좋은 더 그레이트 베이글♡ 본문

냠냠

베이글맛집! 한끼 식사로도 좋은 더 그레이트 베이글♡

동그나미 2015. 7. 10. 14:23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오늘은 베이글 맛집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곳인데요 


친구의 소개로 알게되었습니다 ! 

지금부터 가 보시죠 !!!! 



더그레이트베이글


더그레이트베이글


가게 이름은 더 그레이트 베이글 입니다 !

얼마나 어마어마한 베이글이길래!!!! 


외부 모습입니당 

인테리어가 예쁭 

핑크타일에 검정원목! 굿굿 



더그베 외부



마침 사장님이 나오고 계셨어용 

(초상권 지켜드림)




더그베 내부


샹들리에


안에 분위기는 굉장히 아늑했어요 

샹들리에가 아주 고급짐 

반짝★반짝 



크림치즈 종류



들어오시면 바로 이렇게 

만들어주는 모습이 보입니다 

주문도 요기서 하시면 되요 



베이글 설명



간단하게 베이글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고!! ㅋㅋㅋㅋ 

그렇군요 버터가 안들어가서 그래도 

칼로리는 낮겠다...... 밀가루는 어쩔수없지만 > <



더그베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베이글 자체 가격은  무난하지만

크림치즈를 추가하면 비싸짐 

원래 딴데도 그른가?... ㅋㅋㅋㅋ 잘모루겠네영 

크림치즈말고 버터만 발라먹어도 되고 그냥 빵만 먹어두되구요~~! 


전 그냥 먹는걸 더 좋아하긴 해유 ㅋㅋㅋ 쫄깃쫄깃!! 빵 본연의 맛을 느낄수있따! 



주문방법


주문 방법은 이렇습니다 

일단 베이글 빵 종류를 먼저 고르고 

거기에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고를 수 있어요 


크림치즈는  맛볼수도 있답니다! 

베스킨라빈스31 온 느낌적 느낌....★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요 

부부가 운영하시는 가게라고했는디 > <

와이프분 예쁘신데 친절하시기까지.....(세상은 불공평하다)



크림치즈종류


이렇게 보면 젤라또 같기도 합니당ㅋㅋㅋㅋ

종류를 보면 

허브&올리브, 베리베리베리, 오렌지 마멀레이드, 캐슈넛&월넛, 허니바닐라, 망고, 허니곤졸라, 로투스,

 누텔라, 파, 존슨빌 소시지, 연어퐁당 ,화이트초콜렛&초코칩, 드라이드 베이컨&메이플시럽

총 14가지의 크림치즈가 있습니다 !!! (호우 다 쓰느라 힘들었어)



크림치즈 종류2


저희는 

기본 플레인 베이글에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추가한 베이글 하나랑 

역시 플레인 베이글에 존슨빌 소시지 크림치즈랑 연어를 추가한 베이글을 시키고 

음료 애플주스까지 뙇뙇!!!!! 



자신이 원하는 대로 베이글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게 

이 집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애플쥬스



시원하게 애플쥬스 한잔 하시라유 

코스트코에서 다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것ㅋㅋㅋㅋ

까페에서 사먹으렴 비싸지죵 ㅠ.ㅠ 




내부모습


내부는 안쪽으로 길게 되어있어요 

거울이 있어서 넓은것처럼 보이지만 

테이블 3개까지가 끝이에요!  아늑한 분위기



벽 인테리어


철조망 인테리어


철조망에 걸린 드라이 플라워 ㅋㅋㅋ귀여워용 



휴지바구니



냉장고 옆에 붙어있는 

휴지 , 물티슈걸이 

ㅋㅋㅋ작은거 하나하나 많이 신경쓰신 거 같았어요 



블루베리크림치즈베이글


짠!!!

 먼저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이 나왔습니다!! 

디피도 이쁘고 

무엇보다 크림치즈 두께가 어머나아아아 



블루베리크림치즈 베이글


블루베리크림치즈베이글


블루베리크림치즈베이글



진짜 맛있어요 

빵도 완전 쫀득쫀득하고 고소하고 

풍미가 깊달까?...... 


거기다 크림치즈도 완전 많이 발라주시구 ㅋㅋㅋㅋㅋ 

블루베리 크림치즈도 진짜 맛있었어요 하나도 안느끼하고 ! 




연어소시지크림치즈베이글



이번엔 

존슨빌 소시지 크림에 연어를 추가한 베이글!! 

오 이 조합도 괜찮네요 

약간 짭조름한 느낌에 훈제 연어가 잘 어울려요! 



연어소시지크림치즈베이글


연어소시지크림치즈베이글


무엇보다도.....

연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0^

연어사랑 ♥ 


무튼 야무지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은근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_ㅋ

저녁 가볍게 먹고싶어서 간거였는데 전혀 가볍지 않음 

(알차게 추가해서 먹었기 때문이지 후후)


베이글빵



이건 자리 옆에 있던 트레이 위에 있는 빵들이에요

순간 진짜 빵인가? 인테리어 용인가? 헷갈림

ㅋㅋㅋㅋㅋㅋ


왜 요기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건조중인 걸까요??



더그베명함



브런치로 먹으면 딱일거같아요 

저녁 시간에 가서 날이 어두워지느라 

바깥이 좀 안 예뻤지만 ㅠㅠ! 


아점시간에 여유를 즐기면서 먹으면 좋을 듯!! 




위치는 요기입니당!!! 

생긴지가 얼마 안되서 

포스팅한 곳이 없던데 

제가 아마 최초인 듯 싶습니다 괜히 뿌.듯.^^


(깨비님께 감사말씀 드리면서)

그럼 2000

안뇽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