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연어회,초밥 맛집 호야!! 여긴 진짜 강추에요!!! 연어는 사랑♥ 본문

냠냠

연어회,초밥 맛집 호야!! 여긴 진짜 강추에요!!! 연어는 사랑♥

동그나미 2015. 7. 9. 14:11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건대 호야입니다! 

여기선 연어회를 꼭꼭 먹어야해요 


전 안그래도 연어를 완전 좋아하는데

여기에서 먹는 연어는 진짜 사랑..........♥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이전 네이버 블로그에 있던 사진에 더 추가한거라 

사진 크기가 다 달라요 (이해해주떼여)




연어회 사진 바로 투척! 

2만 3천원?...이었던덜로 기억! 


안에 내부는 그리 넓지않구요 

워낙 대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식사시간대에 가면 

3~40분은 기다려야 해요! ㅜㅠ

요즘은 바로 옆에 2호점도 생겼으니

거기서 드셔도 되요!! 





두께도 완전 도톰하고 

윤기가 좌르르르를 ㅠㅠㅠㅠㅠ 

입에 넣으면 그냥 녹아요 녹아


물론 계속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수도이씀!! 






연어회를 시키면 

사이드메뉴가 여러가지 나옵니다! 

이건 그 중에 하나인 연어 구이!!! 

빨리 먹고 싶어서 

걍 초점이 막 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는둥 마는둥 했네요...^.^







이것도 같이 나오는 샐러드 류인데요 

양상추 위에 파프리카 무순 저 하얀건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올리고 그 위에 땅콩잼 한스푼 턱 올리고 

연어회와 날치알을 솔솔솔 올려준 거에요 


언뜻보면 안어울리는 조합이지만

먹어보면 굿굿!!! 






요건 같이 나오는 탕인데요..

정체를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안에 한치와 우동면, 콩나물, 파, 고추 등이

 들어가있어요 

 

얼큰한 해물탕 느낌이에휴 

연어의 느끼한 맛을 요아이가 잡아줘용 





이건 삶은 한치이 

사이드메뉴가 많이 나오쥬!?ㅋㅋㅋ

하지만 아직 안끝났슴다 ! 하나 더 남았지요





바로 호야에서 유명한 간장새우! 

이것두 맛있어용

생 새우는 잘 안먹게 되는데 

이렇게 간장에 절여놓으니 맛있어요 

간장게장 느낌! ㅋㅋㅋㅋ 



그때그때 사이드 메뉴가 다르니

참고하셔유~~~ 





이 밑에서부터는 추가 된 사진이에요! 





짠 호야초밥을 시켰답니다 

요렇게 한 피스에 만원이에요! 

특호야는 만이천원!!! 

호야에서 먹는건 걍 다 맛있어ㅜㅠㅜㅠㅠㅜㅠ 






붓으로 간장을 솔솔 발라주고

함냐함냐함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함냐함냐함!!! 





연어사랑 ♥_

때깔봐요 진짜

두번 말하기 입아파 




이건 호야와 같이 시켰던 사케동

연어덮밥이쥬!!!!!!!! 

얘는 8천원인가 9천원! 

가격도 저렴해요! 

느므 좋으무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요즘 건대를 잘 안가게되서 못가고 있어요 

힝 




보정 1도안함

아이폰이 다했네 다했어




싸아악 비벼서 

연어랑 밥을 같이 

함냐함냐함!!

(알 터지지 않게 살살비벼야함)




시원한 냉모밀도 같이나옵니당

여긴 메뉴하나만 시켜도 그냥 뭘 자꾸 줘 

아주 기냥 맘에 들어 




라루리로리로 

연어덮밥먹고 기분최고조 

흥이 난다 흥이나 




위치는 여기에요 

연어회 드시고싶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웨이팅은 장담 못합니다........히히 


뿅! 




공감한번 눌러주세요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