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1일차 - 우메다 스카이빌딩,공중정원/햅파이브 관람차 본문

취미생활/여행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1일차 - 우메다 스카이빌딩,공중정원/햅파이브 관람차

동그나미 2016. 12. 19. 12:39


드디어 이제 1일차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

4개나 올렸지만 아직 1일차라는거 > <

이것도 사진 엄청 고르고 골라서 추린것만 올린거라는거.. > <


시작합니당 




 


​이건 지하철타고 가는데

맨 끝칸 탓더니

기관사 아저씨가 바로보여서 신기해서 한컷 찍었숨당 헤헹



  우메다역에서 내려서 공중정원으로 고고 !!

사실​ 공중정원 가기전에

우메다 한큐백화점에서 선물용으로 손수건도 사고

도지마롤도 먹으려했는데 눈앞에 두고도 찾질못해

엄청 헤매다 영업시간이 끝나고 ㅋㅋㅋㅋㅋㅋㅋ

​ 

걍 빈손으로 공중정원으로 옵니다..

라면밖에 못먹었는데 또 걍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

 


 




 


​무슨 축제?행사? 기간이었나봐요

무대도 있고 천막 쳐놓고 앉아서 음식도 먹고 얘기도하고

생맥주 파는 곳도 있었어요 ! 

이런 분위기 좋음 

 



​ 




 


​아래에서 내려다본 스카이빌딩 모습!!

어마어마하구만유 !

폰카로 찍어서 이런화질뿐이지만 ㅠ.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구경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당 !

공중정원 들어가기 전의 모스읍


스카이빌딩 전체모습이 모형으로 전시되어있어요 !

저희가 가는곳은 맨 곡대기 입니다 !

쩌어 위에 에스컬레이터 사선으로 되어있는곳

보이세용!?

저거타구 올라가요 !!

 




 

본격적으로 입장하기전 줄서서 기다리면서 한컷

사실 이 사진은

세영이보다는 줄 서는 곳 어떻게 생긴지 보여드리려고 올린거.. ​

ㅋㅋㅋㅋㅋㅋ세용이 미안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는중....

표정히 굉장히 힘듦을 말해주고있어요



 



 

​구조는 요러케 생겼숩니다

화살표 방향 있는 곳이 에스컬레이터타구

첨으로 입장하게 되는곳이에욤

저기서 밖으로 나가도 되고 안에서 야경구경만 하셔도 되고 !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을 구매하시면 공중정원 입장료는 무료 !


말 안통하니까 직원 언니한테

오사카 주유패스보여주심 됩니당 ! ㅋㅋㅋㅋㅋ



 




 

​셀카타임 !!!!!!!

야경과 함께 찍고팠는데 셀카봉이 없어서..

엉엉




 



​한눈에 들어오는 야경이 진짜 멋있었어용 !

하지만 파노라마 실패애 !!!!!!!!

 


​ 

 


야경은 서울이랑 비슷한 느낌 ㅎㅎ



​ 

 



그리고 바깥으로나가면 이렇게 뭐 뿌려놓은것처럼 바닥이 푱푱푱




​하얀색 옷입었지만 이로케 찍힘

졸지에 발광체로 변신


 

요렇게 밑을보면 캭

(이거 찍을때 쫌 무서웟음)

 

여기 올라올때도 에스컬레이터타고 와야함



 



​밖에서 찍으니까 유리창이 없어서 훨씬 깔꼼하게 나왔어요

디카 없는게 아쉬웠지만

(호텔에서 배터리 충전중..ㅠ.ㅠ)



 

여기도 사랑의 자물쇠들이 있더라구용




 

이 앞에 사진 찍을 수 있게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한컷 찍었숩니다

사진 누구한테 찍어달라고하지 이러고있는데

갑자기 어떤 오지랖퍼 일본인이 오셔가지구

아 칸코쿠! 칸코쿠찡 하면서 사진찍어주심

​아리가또 -


(으 세영이 얼굴에는 다 그림자 졌다 ㅠㅠ

둘다 다리 무서움ㅋㅋㅋㅋ어마어마함..

사진 너무 많아서 포토샵 ㄴㄴ)


​자 이제 빠르게 헵파이브로 관람차타러 !

운행시간이 정해져있어서 용건 끝나면 바로 움직임ㅋㅋㅋㅋㅋㅋ



​​이미 쇼핑몰은 영업이 다 끝났더라구용​





쇼핑은 밤  9시까지

식당가는 밤 10시 30분까지

관람차는 밤 11시까지네요 !




 

 



 

이거슨 고래? 빨간 고오래 !?


​관람차는 꼭대기에 있어요 !

8층으로 에스컬레이터타고 쭉쭉 올라가면 됩니당



아 이거 멀리서보이는 풍경으로 찍었으면 좋았을걸 근접샷 밖에없네요 ㅠㅠ

공중정원에서 여기까지 걸어가는 길에 먹을거도 많이 팔고 그랬는데

사진이 읍써요! ㅠㅠㅠ


 



 



 

​우리차례다 !!!! 탑승 !!!!!!!!




 


​조명이 좋아서 긍가 사진이 잘나옴 이히




내 자리는 어둡...




​ 

​우리 첨에 탈때만해도 신났는데 점점 높이 올라갈수록

1도 못움직임

그자리에서 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높아서 무서웟즘

흔들흔들할때마다 무서움

​맨 꼭대기 올라갔을때는 진짜 숨 멎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기 안에 스피커 있어서 위너 노래들으며

위안을 삼았네요

공허해 들으면서 야경보니 짱멋

분위기 짱짱


심호흡하고 서로 교대로 창문 밖 내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오오

도심지 한가운데 관람차가 있는게 신기했어요 !

15분인가? 그 정도에 한바퀴 다 돌더라구요 !

이제 모든 일정을 끝냈으니 호텔로 돌아갑쉬다앙



집갈 때 길도 헤매서 힘들었어요 ㅠㅠ..왜 헤맸더라ㅋㅋㅋㅋㅋㅋ​

구​글지도도 갑자기 안터지고 야 !! 야!! ㅠㅠㅠ


그래도 여자저차 헤매서 잘 왔네요 하하..



 

피곤하지만 이대로 잘수 없숴!

라는 마음에

호텔 앞 편의점에서 간식도 좀 사구 !






이건 관람차에서 찍은사진들 키키




 


이건 세영이 지인이 추천해준 과잔데 엄청맛있다면서

사다달라고 부탁했더라구요

편의점 꽤 여러군데 돌아다녔는데도 못찾았는데


요 앞에서 발견 !!!


​ 


크로와상 모양이라고하지만.. 음.. 좀...




호로요이 복숭아맛도 사보고 !



핸드폰으로 무도 틀어놓고 낄낄

다행이 호텔에서 와이파이가 빵빵터지더라구용 !





씻고나오니까

잠든 너..

안잔다며..... 야야.. 일어나봐라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그 전날에도 짐도 다 못싸고 설렌 탓도 있어서

 2시간?도 채 못 자고 집에서 나왔는데..

결국 새벽 1시 좀 넘어서 잠이 들었어요 호호





드디어  1일차 일정 마무리 !

2일차에서 만나요 앙뇽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