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1일차-오사카 라면 박물관/100엔샵/ 스마일호텔 본문

취미생활/여행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1일차-오사카 라면 박물관/100엔샵/ 스마일호텔

동그나미 2015. 7. 17. 18:01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재미나게 봐주세용 > <

사진이 많아서 로딩이 길어질수있어요 양해바람미다)


-----------------------------------------------------------------------------------------------------------------------------


                    구글지도의 도움을 통해 라면박물관으로 무사히 찾아갔숩니다아

                            걍 쭉 직진해서 걸어가면 되두만!?

                         




           

            

 


           



           

 

           



                      가는 길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

                      날은 덥고 습했지만 하늘은 너무 예뿌다능 !!!!

                     (사실 가는길에는 지쳐서 못찍고 나오는 길에 찍은거.. 헷)

            오사카라멘박물관



           

 


            

 

                 ​라면박물관 도오오착 !!!




           

 

                     이 분이 회사를 설립하신 분인가봐요.... 누군지는 모름 ㅠㅠ



             



    

 

다행히도 여기 짐을 보관해주시더라구용

캐리어 끌고 다니느라 너무 힘들었음 ㅠㅠㅜㅠ

​여기서까지 캐리어 가지고 다녔으면 주글뻔ㅋㅋㅋㅋㅋㅋ

저희 체력을 너무 과대평가했나봐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어마어마한 라면벽이있어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

시대별로 쭉쭉 구경할 수 있습니다



 

 


​ 


그리구 여기가 라면만들기 체험 하려고 줄 선 곳인데

줄이 꽤 길더라구요 !

굉장히 지친기색이 역력...........

땀 나서 쩔었어영 ㅠㅠ

 


 


​(머리카락 떼주고싶다)


 

힘드니까 과자먹고 당충전 !!!!!!!!




줄 서 있는 오른쪽으로는 이 회사의 라면 시초부터 역사에 대해 전시하고 있습니다 !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더라구요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재밌어 하는거 같아요


 

컵라면 만드는방법 !  영상이 나오고있어요 ​

순서를 잘 설명해줌ㅋㅋㅋㅋ



 


준비된 재료는 저렇게 있어요

1번 4가지 스프맛중에 한가지를 고르고

2번은 11가지 토핑중  4가지를 고르면 됩니드아 !




만드는 순서는 요러케 !


1번 컵을 구매하고

2번 손을 씻고

3번 컵에 그림을 그리고

4번 면을 집어넣고

5번 스프맛과 토핑을 고르고

6번 컵라면이 봉해져서 나오고

7번 바람빵빵한 가방에 넣으며언 끗 !




 

일단 자판기에서 300엔을 넣고 컵을 뽑아주쉐여 !






 


앞에 있던 애기들 너무 기여워서 몰래 사진 !!

여자아기 옷입은거 너무 기욤.. ㅠㅠ





 


손을 씻고 !



 



친절하게 한국말 안내문도 있어요 ! ㅋ_ㅋ




 


 

요 매직만 사용해야 된대요 !

뼝아리 귀엽귀엽


 


 

이건 제가 한거 !


 

이건 세영이가 한거


 


 


​면이 차례차례 올라오고 있습니다 -

잉챠잉챠



 



컵은 그림을 다 그리고 여기 직원분께 넘겨주면 되요!

그리고 이 레버를 막 돌리면 면이 컵안에 쏙 들어갑니다 ! 싱기싱기




 

​토핑을 고르고오 !


 

사진찍으라고 이렇게 친절히 보여쥬심




 


 

 


저는 기여운 뼝아리 어묵이랑 새우 김치 계란 이렇게 넣고

해산물스프맛으로 골랐어요 !




 



다 되면 요렇게 뚜껑을 덮고 비닐진공포장을해서 !


 



 



후두둗ㄱ 떨어트립니다!

긴박한 사진 !


그럼 밑으로 나온 걸 가져가면 됩니다앙




 

비닐가방에 라면을 넣고 펌프질을 해주면 !



 


이렇게 빵빵해져요 !



 



완성 !!!!!!!!!!!!!!

(지금못먹어 !!!!!!!)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햇살이 좋아서 사진 촤르칵



 



 


2층에는 끓여먹는 라면 만들기 체험이 있더라규여

한타임 끝나고 다음타임 준비하는 듯 보였어유


 

기요웡... 트위티 좀 닮은거같아요 크크




 


 


 

​2층둘러보고 내려와서 아까 줄서느라 못봤던 곳을 둘러봤어요 !



 


 


 



여기는 예전 라면 만드는 방식과 장소를

고대로 재현해 놓은 듯 했어요


 


​저 아가 진짜 이뻤는데 !!!!!!!!!!!

사진이 흔들려서 스미마셍


 


기념품샵을 구경하고오




 


마지막으로 ​짐을 찾아서 나옵니다 !





 










 

요기는 100엔샵이에용

역 바로 앞에있어서 돌아오는 길에 구경했어요 !

별로 사고싶은 것은 없었다 !



 


다시 지하철을 타러 왔어요

풍경이 예뻐서 사진 마구마구


 




 


​갑자기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이 우르르 지하철을 타러 왔어yo-

학교가 끝났나봄

​왼쪽은 저학년 오른쪽은 고학년이겠져!?

체격차이가 현저하네요


저런 교복st 일본 드라마 영화에서 마니보던건데

실제로 보니 더 기여움 호호호



 


​이케다역에서 이쁜 전철을 타고 ​우메다역으로 갑니다







 


 



여기 전철역 너무 예뻐요


플랫폼이 챡챡

일반 지하철역과 다른느낌이에요!!

(우리나라 지하철밖에 본적이 없어서 비교대상이 많지 않음...)



스크린도어가 없어서 덜 답답해보이는거 같기도하고오


 



이제 숙소로 향해요 드디어 !!!!

여긴 우리나라 지하철과 다르지않은 느낌



 

아저씨 눈빛 강렬...

죄송해요 사진 안찍을게요 ㅠㅠ









 


지하철에서도 서로 사진찍어주기는 계속됩니당 ㅎ_ㅎ 

​ 


 



이제 출구로 나가려하는데..

이게 뭐요 !!!!!!! ㅜㅜㅜㅠㅠㅠ

이 계단 뭐요 !!! ㅠㅠㅠ


평소 같으면 아무렇지 않을  계단도..

캐리어 + 덥고 습한 날씨 + 배고픔이 섞이니 힘들어죽겟더라고용 허허


벌써 지침






 

​이건 디카로 찌근거


​ 

​이건 폰카로 찌근고

뒤에 밝은부분이 많이 날라가네요ㅜㅜ



 



 

​​나왔으나 호텔을 어떻게 가야하는지 또 모름

도와주쇼 구글지도 !!!!



바로 여김미도



 



사쿠라가와 역

여기로 왔으면 호텔찾기 더 쉬웠을긴데.. !


그래서 다음 이동부터는 사쿠라가와역을 이용합니당ㅋㅋ





오오 호텔이 보인다 !!!!










 



호텔로비에요

굉장히 깔끔깔끔 -


조식이 9시까지 제공되고 무료에요

이건 2일차때 자세히 포스팅할게요오


 


 


 

 


작게 구비된 편의시설들

 명탐정코난 보고싶었는데 1​본어를 1도 몰라서 하하하

​ 


​체크인을 하고 !!!!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안에서 또 찰칵

도대체 몸에 가방들을 몇개를 메고 다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호텔 도착 !!!!!




저희는 더블싱글룸을 이용했습니다 !

후기가 많이 좁을거라고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좁았어요

 

다행히 캐리어 2개 펼 자리는 있었다눙



스마일호텔화장실



​화장실이 좁아요...


저 한칸에 다 있숩니다

정말 공간 활용이 ..... !!!! ​



 






다음편에서 만나유우~~ -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