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2일차 - 몽슈슈 도지마롤/기모노체험,주택박물관 본문

취미생활/여행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2일차 - 몽슈슈 도지마롤/기모노체험,주택박물관

동그나미 2016. 12. 21. 15:45

안뇽하세요 ! 여러부운

2일차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



사진 보정하느라 죽겠어요

너무많아ㅜㅜㅜㅜ



그래도 추리고 추려서.. 올려봅니다

나중에 보면 다 추억이니까요 되도록 꼼꼼히 적으려 하고있어요 !


시작할게요 히히 ♥



----------------------------------------------------------------------------------------------------------


어제 너무 피곤했던 나머지

일찍일어나자며 알람을 7시 30분에 맞춰놨건만???.........


알람!!!!? 아알라암-!!!!!!!!? 그게뭐지 먹는건가 냠냐


서로 약속이나 한듯 무시하고 걍 자버립니다

결국 조식은 빠빠이

 9시반 쯤?

호텔에서 나옵니다




 


​아침 코히를 마셔야겠다는 그녀

구래서 눈에 보이는 도토루로 출! 동!

마트에서 파는 도토루만 봤는데 매장있는거 보니 신기해써욥 ㅎ.ㅎ

 ​





 

​말은 안통했지만 갱장히 친절하게 주문받으셨던 온니





 



다음은 ! 어제 못먹은 도지마롤을 먹으러 !!

몽슈슈로 갑니다 !





​이 위치가 맞을거야?....... 맞아야해 ㅠ.ㅠ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마실가는마냥 찬찬히 걸어갔답니당

​​



​걸으면서 도큐핸즈도 지나치고..

 여기도 구경가고팠는데 ㅠㅠㅠㅠ

 






가는길에 이렇게 명품 매장들이 많았어유

여기 뒤에는 까르띠에도 있고 하더만...

어젯밤 우린 여기서 길을 헤맸었지..

 정 반대로 가서...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오니 여기가 어제 거기였구먼 !!!!!!!! 이라며 깨달음을 얻었습니당 !


​ 

다이마루 저기 백화점도 유명하다하더라구요 !

여기가 사거리인데 엄청 시야가 탁 트이고 엄청 넓은 느낌이었어용




 


사거리에서 요러케 길을 건너주면 되효




몽슈슈 안내표지판이보이고 !




 

​여기임 여기 !!!!

근데 우리가 막 도착했을때 문이 안열어서 후후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을함미다



 



그리고 열시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

열었다 !!!!





​​두근두근 들어가봅니다



​들어가면 바로

직접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여러 종류의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


 




패키지도 이뿜.. 꽃이 한가득인데 촌스럽지 않다 !



 


아이스크림 롤도 있고 ! 





 




이거 뭔가 진짜 맛있을거같은 느낌이에요 ㅠㅠ

크레이프 안에 크림이 한가드윽 !



 







 



다양한 케익과 디저트류들

너무 예뻐요 ㅠㅠㅠ

역시 디저트는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또 먹고 ♥

​​


 


​그리고 유명한 도지마롤 !!!!! 꾜우









 

여차저차 주문을 하고 안으로 갑니다 ! ​

우리는 앉아서 대기중 (기대기대 )


 



 




왼편에서 준비하시더니 곧 가져다줍니당 !



 


내부가 참 고급져요 ㅋㅋㅋㅋㅋ

 

그리 비싼 디저트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갱장히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우리 많이 사지도 않았는데 ㅠㅠ


​ 




 


예쁜데에서는 사진 꼭 찍어야함 히호호





 



​몸에 뭘 이렇게 많이 걸치고있나 

 좀 벗고 먹어도 됐을것을..

급했나봐요

 





​​나왓다!!

도지마롤 하나랑

녹차아이스크림 , 초코아이스크림 롤 시켰어용 !



 

​힝 ♥ 몽글몽글 해 ♥

크림이 진짜 달지도않고 고소하니 맛있떠라구용

이거 반으로 자르면서 크림이 퐉 나오는 영상 찍었는데..


이따 짤로 올릴게요 이히히 






얘는 초코아이스크림 롤 !

초코맛이 깊어요 호우


일반적으로 먹던 초코아스크림보다 훨씬 맛있었어용





 


​이건 녹차 아스크림 롤 !

전 녹차를 안좋아하지만 세용이가 먹고싶다고하니까

후후


근데 녹차 안좋아하는데도 이건 맛있더라고요

(차로마시는 건 좋지만 음식으로 먹는건 ★루) 

평소 제가 아는 녹차맛은

뭔가 뒤에 떫다고 해야하나? 쓴맛이 나는데

이건 그렇지 않구 깊어요 -


​ 



다 머거따

진짜 게눈 감추듯 사라짐 ㅠㅠ

뭐 양도 얼마 안되긴 했지만..



다 먹었으니 이제 주택박물관 갈거에용 !!



위치는 요기 !

덴진바시스지 로쿠초메역으로 내리면
바로 역이랑 연결되어있어요 !

근데 우리는 역에서 나와서 또 방황함 ㅎㅎㅎ

 

​​



 


방황중에 찍었나봅니다..





가로등이 이뻐유

그냥 전등만 있는게 아니라 전등갓? 이라고 하나요?

그런거로 철망으로 한번 더 쌓여있어요 힛








 


여차저차 도오착 !

(폰카라 급 화질 떨어짐)


여기도 주유패스 있으면 입장료 무료 헤헷


아 이곳은 뭐하는 곳이냐면

말 그대로 예전 일본의 주택모습을 재현해서 전시해놓은

박물관 입니다 !

이곳에서 저렴하게 기모노 체험을 할 수있다고해서 왔어요






​들어가자마자 이미 기모노 입은 사람들이 사진찍느라 정신없어요

나도 빨리 입어보고 싶어 !!







 





 이렇게 작은 비율로 옛 모습을 실내에 재현해 놨더라구용 !








초점은 다 어디로 갔나..


그리구 여기서 장난감체험도 할수있는디

그거도 영상 찍었는데 짱웃김

나중에 움짤로 올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






 




박물관 한켠에

여기 박물관 내부를 고대로 배경에 집어넣어서 만든

애니메이션이 있는데요

그  영상을 보면

저 물건들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 설명이 되어있어요 .


지금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수호신 역할을하는 물건과..

뭐 여러가지있는데 ㅠㅠ

 




이건 뭐 가마였던 듯 싶어유...

기억이 안나 ㅠㅠ




 



 

이 개는 일본 개로 유명한

시바견 !!!! (욕하는거 아님)




 


멍뭉이 우쭈쭈쭈

개와 개의 만남 












사진 엄청 마니 찌금













여기 이렇게 목욕탕 모습을 재현해놓은 곳에서

애니메이션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저 의자에 앉아서 보면 됩니다

한국어 자막도 나오니 걱정은 ㄴㄴ



 


주방에서도 한 컷 찍고 .!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사람없을때 사진찍느냐고

엄청 돌아다녔어요 ㅋㅋ




도둑오면 잡을려고 준비중




 

​세용이가 사진 잘찍어줌 이히히





 


같이 찍지 못하고 ​서로 찍어주기만 해서

부탁해서 같이 찍었숩니다


내 무릎 무서워 ㅠㅠ





 


그리고 열심히 셀카 타임

ㅋㅋㅋㅋ


 

 


그 결과물은 짜잔

저기 빛이 좋아서 잘나오더라구요 하하





세용이랑도 찍고 !






​셀카 확인은 필수

짧은다리 꼬느라 수고가 많아요..






 

설정샷도 찍어보고 > <


이렇게 모든 곳에서

찍은사진들이 엄청많아서 고르고 고르느라

늦어지네요 헤헹





 

약수터 ver.






 




그리고 이곳은 낮밤이있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실내가 어두워지면서

밤이 됩니다 !


처음엔 갑자기 어두워져서 놀람






오늘의 주인공 ★기모노 체험★

 


 자판기에서 300엔내구 티켓을 뽑은담에

거기 있는 언니께 주면 대기표를 줍니다 !

너무 오래 기다려야해서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


여러분도 가자마자 요기로 달려가셔서 대기표 부터 받으세용 !

그러면서 중간중간와서 몇번인가 보고가시고...

번호 놓치면 안되니까유 ㅠㅠ





앉아서 대기중임미다 !

곧 차례가 가까워올때 양말과 신발제공함미다

저거 신는데까지도 오래 걸림 ㅠ.ㅠ

 

저 양말은 기념품으로 줘요 ㅋㅋㅋㅋ

(무다리 주의)





 

​기다리면서도 사진 엄청찌금 히히



 




 


드디어 우리 차례 !

기모노 입는거 도와주는 언니들이있어요

옷 입혀주시구 허리에 저거 뭐야.. 무튼 그거 감아주심..


기모노를 고르는데

키 작은용.. 키 큰용 나눠져있더라구요 ㅠㅠ

전 뭣도 모르고 키 큰이들을 위한 곳에 이쁜게 잇길래

그거 골랐는데

저는 키작아서 안된다고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 ​

​ 

 

​짠 기모노 입었는데

우리가 입고나니 밤되었음 ㅜㅠㅠ ㅠ안돼

어서 밝아지란 말이야 !!!!!



 



밝아지고 있다 이히 !







 



잘 나오는 곳에서 한 컷 !

키힛





참 짧다......

(위에서 찌근거라 그렇다고 치자....)



 

솅이 기모노 잘어울림

 키가 커서 그런가


 




 


포즈는 걍 다 브이 임 v

ㅋㅋㅋㅋㅋㅋ 한국분께 찍어달라고했어욤






 


무슨 포즈인지 1도모르겠음

(이게 뭐람)




 


 


무슨 포즈인지 1도모르겠음(2)

90년대 느낌......






 



​힣히히 이거 세용이 예뿜









​오사카로 놀러오세오 !




홍보대사처럼 찌거봄..

하지만 합성용 짤로 쓰고픈 느낌적인 느낌..







 


약수터 ver. 2




 

세용이 화낫니이?...




디카 + 폰카 + 폴라로이드

난리났어요 캬캬캬캬




​ 


 

​ 기모노체험을 마치고 내려갑니당

오른쪽에서는 판화 찍는 체험도 하고 있더라구용




 

그 밑에 층에는 

그 시절에 사용된 물품들과 지어졌던 건물들이 모형 전시가 되어있어요





이거 너무 예뻐요

아기자기 참 잘만들었다는 ㅜㅠㅠ





​이 스위치를 누르면 !




 


움직이면서 소리가 나요

이히 동영상 찍은거 있는데 이것두..

나중에 올릴게요


n 드라이브에는 사진밖에 없네요 ㅠㅠ





여기도 굉장히 빠르게 보고 나옴 !

왜냐면 ! 우린 바빠 !

수족관 가야해 ! ㅋ_ㅋ



 


​택시가 예뻐요 

피콕그린색이얌 !

사이드미러도 더듬이처럼 있음 키키

이제 가이유칸 수족관으로 출봐아알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