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1일차 - 금룡라멘/도톤보리/신사이바시 본문

취미생활/여행

★3박 4일 오사카 여행기★ 1일차 - 금룡라멘/도톤보리/신사이바시

동그나미 2015. 7. 18. 11:30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ㅋㅋㅋㅋㅋ 이어서 바로 3편 시작합니다! 
3편이지만 아직 1일차의 일정이 안끝났다는거 명심하세요 후후

------------------------------------------------------------------------------------------------------------------------



3편 시작합니다 !

여기서부터는 디카 배터리가 업서서

폰카로 찍었더니

사진 화질이 좀 ★루에요..

이해 바람니다 !!!!!

숙소도착하자마자 좀 쉽니다..

배도 고프고...

 힘들었어 너무 고되 고되



그래서 조금 쉬다가 ! 밥을 먹으러갑니다 도톤보리로 출동 !


호텔에서 가까워서 걸어갔어요

 




저기 빨간 네온사인보이세요!?

저기가 도톤보리 입구입니다 !

초록색 네온으로 도톤보리라고 영어로 써있어용



저희의 저녁 메뉴는 금룡라멘 !!!!!!!!
일본에 왔으니 라멘을 먹어봐야죠 !!!!!!!!!!

 
(이 위치가 맞아야할텐데...
2개가 나오길래본점이라고 써있는곳을.. 
일단 클릭했어유 ㅠ.ㅠ  )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자판기에서 라면을 선택한뒤 계산하고

영수증을 가져다 주면 되요 !

2가지 종류밖에 없어용 호호

오사카말고도 곳곳에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





 

둘이 같은거 시켰나?..........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에어컨도없이 밖에서

 가게에 있는 선풍기 바람을 쐬며

뜨거운 라멘을 먹었습니다 ㅠㅠ(사서고생)




 


쨌든 배를 채웠으니 본격적으로 도톤보리 거리를 구경해봅쉬다 !




이거는 가부키공연하는 극장 같은 곳이더라구요

건물양식이 멋있으요 !


 


사람이 엄청 많아요

간판들도 화려해서 눈이 엄청 바빴답니다

이리구경 저리구경 !!





 






 


독특한 간판들이 많아요 ! 어떤 가게인지 멀리서도 한눈에 알 수 있네욤

특색있어서 정신없기도하지만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서

좋은 거 같아요 !!





 

저 캐릭터도 유명하던데..

어디서 설명을 봤는데 기억이 안나요..

과자 기업이라고 했던거같은데 허허..


(저 브이하고있는 아저씨는 왜 제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한 걸까요..

내가 일행도 아닌데.........)


 




 





요기서부터는 신사이바시 거리 !

난바쪽 방향으로 쭈우욱 걸으면

신사이바시가 나와용







여기 거리 느낌이 예뻐서

​찍은건데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네요 ㅠㅠ




 


​디저트 모형들 이거 뭐 별거라고 찍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어서 찍었었나봐영




 


​이제 신사이바시거리의 끝 !




 

그 앞에서 한컷 !

사람이 정말많아요 !


(숙소나오면서부터 패션은 포기..

 

운동화가 짱짱맨!!

발만보면 등산객 같기도 하고.. )




 


 


그리고 h&m 가서 쇼핑을 했어요 호호

거기서 기요미 원피스 500엔에 구매 ! 홋 !

제껀 한개밖에 못샀지만.. 만족스런 쇼핑이었슴당



그리고....... ㅠㅠ

.

.

.



 



아니 !!!!!!!!! 글리코 아저씨 어디가고 !!!!!!!!!

호타루 언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수공사중이었나 봄 ㅠㅜㅠㅜㅠㅜㅠ

흑 아저씨랑 같이 사진찍고팠는데 ㅠㅠ




 



그래도 그냥 가면 아쉬우니까

호타루언니랑 사진한컷 남겨야지


했는데 내포즈 왜저럼

이게 아니자나 !!!!!!!!!!!

호타루 언니랑 안똑같자나!!!!!!!


나는 천하장사같자나!! 




 


오오 세용이는 제대로했땅 !



 


호타루언니 호잇 !!!!


신사이바시거리에서 쇼핑할게 엄청많다는데 !!!

우리는 공중정원을 보러가야했으므로

관람차도 타야했으므로

미련없이 ​바로 다음일정으로 향합니다

쿨내나 킁킁




이제 공중정원보러 우메다로 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