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하루만 더 버티면 금요일이네요!! 기운냅시다 모두 ㅠㅠ 본문

일상

하루만 더 버티면 금요일이네요!! 기운냅시다 모두 ㅠㅠ

동그나미 2015. 7. 16. 18:56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일상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별거없지만... ㅋ_ㅋ 


사실 일본여행 포스팅 올리려고했는데 에버노트에서 불러오는게 안되네요 

접속자가 많다고 27분이따 다시시도하라고 하지만 

나에겐 그럴 시간이 없는걸?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여행은 낼 몰아서 올려야겠어요 





오늘 점심으로 먹은 사케동입니닷! 

여기 선릉역에 있는 가구미라는 일식집인데요 

처음가봤는데 가격대비 짱짱인거같아요 ! 

전 연어를 워낙 좋아해서 요걸 시켰지만 

다른분들은 참치 정식 드셨는데 15000원에 엄청 잘 나오더라구요................ 


죽부터 시작해서 옥수수콘 참치회 알밥 소고기 무국 

이러케 차례차례 잘나옵디다 ㅠㅠㅠ 

참치회 비쥬얼 완전 굿이었어요 


나도 담엔 참치정식 머글랭................ 





안에 밥이 들어있고 양념이 되있답니당 

삭삭 비벼서 함냐함냐함 ! 

연어가 길어서 좋아요 ㅎ_ㅎ 




사케동과 우동



같이 나오는 미니우동 ! 

(먹다가 생각나서 한컷)

요렇게해서 8900원이에요! 괜찮쥬!!?

점심에 뭐 딱히 먹을거 없을때 요기로 가도 될거같아요 

담에 다른것도 먹어봐야겠어유 

참치회덮밥이랑..초밥이랑..으으으!!! 다 먹고싶어 ! 




소유라멘



이건 어제 점심에먹은 소유라멘입니다 

어쩌다보니 이틀 연속 일식?

얜 좀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어요 ㅋㅋㅋㅋ 





브룩사이드 라즈베리


브룩사이드 아사이베리



요건 어제 오늘 간식으로 먹은 초콜렛...

맛있어요 

800원인데 초콜렛 7~8개 정도 들어있나 ㅋㅋㅋㅋ 

먹다 보면 나도 모르게 다 집어먹고있는 걸 발견할수있죠 

후후 게 눈 감추듯 사라짐









지금 현재 실시간검색어로 뜨고있는 fnc와 유재석!!!! 



유재석씨가 fnc와 계약하셨다더라구요!!!!  

와우 !!! 놀람놀람!! 

5년동안 기획사 없이 혼자 활동하시다가 이번에 기획사로 들어가셨다구했는데

fnc는 완전 땡 잡았네요 ! 

이미 소속되어있는 정형돈씨와 송은이씨의 역할도 한 몫 했겠죠?

fnc 엔터테인먼트에는 

이미 AOA와 씨엔블루 FT Island등의 아이돌이 있지만 

3대 기획사에 비하면 영향력이 적은편인데 

유재석씨가 들어가면서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 



무튼 앞으로 더 좋은 활동 부탁드리면서!!! 

유재석 아저씨 짤로 마무으으리! 






하트 뿅뿅 귀여우셩... ♥










내일만 버티면 주말!!! 야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