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로또 4등 당첨!!!! 이런거 당첨된적 처음이에요!! 꺄홋 본문

일상

로또 4등 당첨!!!! 이런거 당첨된적 처음이에요!! 꺄홋

동그나미 2015. 7. 8. 22:00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0*

이번 포스팅은 저의 일상 포스팅 중 

가장 신이나는 포스팅이 아닐까 싶네요 신명난다~~~~~ 






바로 이번주 로또 4등에 당첨됐기 때문이죠 ! 

저 이런거 당첨된 적 처음이에요!!!!!!!!!! 

행운권 추첨에도 이벤트응모에도 항상 운이 없던 나........★

그래서 안될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  <






구래서 

월욜날 당첨금 바로 받아왔어요 

3개밖에 안했눈데 4등되서 신이난다 기쁘다하아

2개만 더 맞으면 1등인데 ㅠㅠㅠ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그리고! 

소녀시대가 컴백을했죠 

요즘 걸그룹들이 많이 컴백해서 활동하고있는데

소녀시대도 그 대열에 합류 ! 





PARTY ! 

노래 들어보셨나요~~~? 

아주 여름 분위기 나고 좋아요 

제주캘리포니아 로마까지 가자던데 ㅋㅋㅋㅋㅋ 

가고싶다!!!!!!!! 놀러가고팟!!!!!!!!!! 

뮤직비디오도 너무 이쁘구.....!!!! 




크아아아아앙 

이건 친구가보내준건데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인형같아요> <


크아아아앙 내일 출근하기싫다 크아아아앙 

왜 오늘 수욜인건가요 

오늘 아침에 목요일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수욜^.^......... 헤헤 이틀 더 남음

그래도 중간은 지나갔으니까요 휴



일상포스팅은 요기까지이

다들 굿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