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오랜만의 일상 포스팅!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본문

일상

오랜만의 일상 포스팅!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동그나미 2015. 7. 13. 22:30







안녕하세요! 동그나미입니다 ! 

1일 2포스팅이네유 ! ㅋㅋㅋㅋ 

요즘의 근황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뭐.. 맨날 회사다니고 그래서 

근황이라고 할 것도 없지만 



선정릉 입구



지난주 금욜날?이 었나..

점심시간에는 선정릉에 다녀왔어요 ! 

7월 한달동안 궁(경복궁, 창경궁, 덕수궁 등), 이런 유적지가 

무료 입장이라하더라구요! 


선정릉같은 경우 입장료가 1000원 있었는데 

무료라는 소식을 듣고 점심시간에 

산책 다녀왔답니다 ! 

회사랑 가까워요! ㅋㅋㅋㅋ 엎어지면 코 닿을데! 


*월요일은 열지 않아요 


이날 진짜 날씨가 엄청 더웠지만 그래도 다녀왔숩니다 헥 



소나무



햇빛이 샤랄라라 비춰요 

(bgm. 안녕바다 - 별빛이 내린다)

샤랄라라라랄라라~~ 






가까이서 볼수는 없고 

저렇게 울타리로 제한구역을 정해놔서 저 앞까지 갈수 있어요 ! 






기와에 용과 봉황?.....이!! 






저는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서 첫번째 선릉(성종대왕릉)을 먼저 보고

선릉(정현왕후릉)을 지나서  

정릉을 보고 다시 입구로 나왔답니다! 

빠르게 걸어서 한시간 정도 걸린거 같아요 








아 이 풍경이 진짜

실제로 보면 너무 멋있어요 

사진에서는 거리감이 잘 안느껴지는데 

딱 뒤돌아서 나무들을 보는데 

와우 


이렇게 얇은 나무들이 슉슉슉 

직접 봐야해요 이건 ㅠㅠㅠ 






요긴 정릉의 모습이에요 ! 

왼쪽 오른쪽 길 높이가 다른데 

왼쪽이 더 높거든요 근데 여기는 영혼이 지나가는 길이래요

그러면서 오른쪽으로 지나가라고 써있어용 


 

저기서 제사를 지내면 혼이 온다고 생각했나봅니당 호옷 






나무들이 참 많아서 좋았어요 ! 

공기가 좋았따눙 ㅎ_ㅎ 

삼림욕 하는 기분 !!! 





감나무도 있었어용

열매가 뿅 열렸다 ! 




가는 길에 이런 이파리가 엄청 많더라구요 

깻잎 같기도하고... 깻잎이라고하기엔 옆에 뾰족뾰족한 간격이 

너무 큰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잘모르겠어요 


식물에 무지함 ㅠㅠ 





그리고 다음날은 

제주도 여행 계획을 짜러 까페로 갑니닷 ! 

이디야가서 와플과 프렛즐을 챱챱 ㅋㅋㅋㅋㅋ



이번 여름휴가에는 제주도로 떠나기로 했어요 ㅎ_ㅎ 

벌써부터 기대되서 죽겠음 ㅋㅋㅋ 

고딩때 수학여행 이후로 한번도 안가봤거든요 ㅠㅠ 

제주도 다녀와서 여행 계획부터 경비, 여행기 포스팅하겠숩니당! 

할거 많네요 ㅋㅋㅋㅋㅋㅋ무서움 






내가 좋아하는 프렛즐 !!!! 

안에 치즈가 고소하니 맛있어요 

근데 치즈가 별로 안들어있어서 슬펐음 ㅠㅠ 





와플도 냠냠 했숩니당

개인적으로 와플은.. 반트와플을 사랑♥ 합니다...

쫀득쫀득!!!!!!!!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꿀맛!!! 






아 그리구 

오늘 초복인데 다들 삼계탕은 드셨나유!?

저는 주말에 걍 제가 집에서 해먹었어요 

처음 해본거였는데 은근 맛있어서 놀람 ! 0! 


ㅋㅋㅋㅋㅋ 사진은 이미 먹고 찍은거.. 큐큐 

냄비가 작은건가 닭이 큰건가...둘다 인건가..



다들 굿밤 보내시구 

월요일 무사히 보내셨으니 이번 한주도 

빨리 갈거에요 ㅠㅠ! (내 바람)

ㅋㅋㅋㅋㅋ 뿅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