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나미의 일상블로그

꺄 반가워요! 첫 포스팅입니당 히히 본문

일상

꺄 반가워요! 첫 포스팅입니당 히히

동그나미 2015. 7. 6. 18:2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동그나미라고해용 

제 소개는 남사시러우니까 차차하도록 할게요 

그리구 너무 개인적인건 사생활이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부끄


블로그는 이미 네이버에서 운영해본 적이 있는데 

티스토리는 처음이라 설렙니닷 ! 

네이버와는 다르게 제가 직접 다 꾸미고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군요! ㅋㅋㅋ 물론 그만큼 제가 더 공을 들여야하지만!! 


앞으로 저의 일상 얘기와 

나누고 싶은 얘기

그밖의 컨텐츠들......로 찾아뵐게요 

기대해주세요 -



Comments